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QT 게시판
신자들의 복된 생활
말씀: 사65:17-25
제목: 신자들의 복된 생활
“보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나니 이전 것은 기억되거나 마음에 생각나지 아니할 것이라”(17절) 하였다. 이 구절은 메시아 시대, 신약시대의 축복에 대해서 진술한 것이다. 이 축복에 참여하는 자들은 영원히 기뻐하며 즐거워할 것이고, 하나님 자신도 이 축복에 참예한 자들로 인하여 기뻐하실 것이라고 하신다. 18,19절 두 구절에 기쁨이라는 말이 여섯 차례나 나오는데, 이 즐거움과 기쁨은 신약시대의 구원의 결과이다.
메시아 시대에 주를 믿는 자들은 그리스도 안에 생명을 누린다. 그리스도 안의 생명은 죽는 법이 없다. 그 생명은 필경 몸까지 부활 받아 영원무궁토록 살게 된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에게는 죄악과 저주가 다스리지 못하고 죄악의 결과인 사망이 어찌하지 못한다. 물론 기독 신자도 육신은 죽겠지만 더 좋은 몸으로 영광의 부활을 얻기 위함이고 죽음은 더 풍부한 생명으로 인도하는 관문이 될 뿐이다.
그리스도의 생명에 참예한 신자들이 누릴 영적 평안을 다음 구절과 같이 말씀하신다.
“그들이 가옥을 건축하고 그 안에 살겠고 포도나무를 심고 열매를 먹을 것이며 그들이 건축한 데에 타인이 살지 아니할 것이며 그들이 심은 것을 타인이 먹지 아니하리니 이는 내 백성의 수한이 나무의 수한과 같겠고 내가 택한 자가 그 손으로 일한 것을 길이 누릴 것이며 그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겠고 그들이 생산한 것이 재난을 당하지 아니하리니 그들은 여호와의 복된 자의 자손이요 그들의 후손도 그들과 같을 것임이라”(21-23절).
“그들이 부르기 전에 내가 응답하겠고 그들이 말을 마치기 전에 내가 들을 것이며”(24절).이 말씀은 신약시대에 하나님의 백성이 그 신앙을 참되이 지키는 한 기도 응답이 확실할 것을 보여 준다. 예수님께서도 말씀하시기를,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고 하셨다(마6:8).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를 응답하시기 좋아하신다.
우리는 비록 작은 자이지만, 큰 것을 구할 수 있다. 위대하신 하나님은 성도들의 위대한 기도를 듣기 원하신다.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고 하셨다.
시81:10 나는 너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 네 하나님이니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하였으나
렘33: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 우리의 삶을 부요하게 하신 우리의 사랑하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