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QT 게시판
2013년 감사간증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시편 50편 23절 상
안녕하세요. 행복한 제자교회 이화옥자매입니다.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간증이 되기를 성령님께 부탁드리며 간증을 나누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와 찬양 드립니다.
2013년 새해 시작을 엊그제 한 것 같은데 벌써 한해가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무엇보다도 먼저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크신 은혜로 행복한 제자교회가 세워진 것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 성령과 은혜의 충만을 받아 주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에 합한 목자가 되기를 기도하며 항상 수고하시고 열심을 다해 거룩한 본을 보이시는 이현기목사님을 우리의 목자로 세워 주신 하나님아버지께 감사와 영광 드립니다. 또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해 영광스럽게도 저를 행복한 제자교회의 첫 성도로 세워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놀랍고 크신 사랑이신 줄 믿습니다. 이런 절호의 기회가 인생 중에 몇 번 있을까, 한번 있는 것도 너무나 놀라운 빅찬스라고 생각합니다.
새로 시작한 교회를 위해 ,하나님을 위해 처음에는 뭔가를 하려고 계속 애쓰려 했었는데 하나님은 무엇보다도 기도하기를 계속 힘쓰라는 말씀을 주시고 매주 화요일 저녁 사모님과 자매님들의 기도모임에 꾸준히 참여하도록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히브리서10:24,25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이 말씀을 힘입고 의지함으로 항상 모이기를 힘쓰는 삶을 살게 하신 우리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주일예배를 한번도 빠지지 않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매주 주일에 하나님께 얼굴 보이고 교회에 형제님, 자매님들과 얼굴 보고 하는 것 자체가 격려가 되고 힘이 되는 것이라는 믿음을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인 삶에서는 무엇보다 경건의 시간을 매일 하고자 하는 소망을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경건은 모든 것에 유익하다고 말씀하셨고 또 하나님 아버지와의 관계가 친밀해지고 굳건해지는 은혜와 날마다 나를 새롭게 변화시켜주시는 능력의 근원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적인 양식인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매일 읽게 하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하루에 기본 5장을 매일 꼬박꼬박 밥을 먹듯이 성경을 읽고자하는 소망을 주셨고 성경 1독하게 하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복음 전하는 자로 부르심 받은 은혜는 참 크고 놀라운 것 같습니다. 지혜가 있거나 학벌이 좋거나 말주변이 좋은, 그런 사람이 아닌 저에게 이 귀한 특권을 맡기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올해 상반기에 사모님과 혜금자매님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전도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전도하면서 복음을 더 깊이 깨닫게 되었는데 몇가지 축복을 나누고 싶습니다.
첫 번째는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다 는 확신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두 번째는 하나님의 은혜로 믿음을 갖게 된다는 것을 깨달음에 감사드립니다. 나의 지혜와 명철과 힘으로 한 사람을 예수님 믿게 하려는 어리석은 생각을 내려놓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세 번째는 하나님의 절대주권을 인정하는 훈련을 많이 받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은 나의 하나님이시고 나의 구세주이시고 무엇보다도 나의 주님이신데 예수님을 내 삶의 주인으로 모시고 산다는 게 고작 주님은 여기 계세요, 가만히 계시기만 하세요, 하고 내 삶은 내가 좌우하고 내가 결정 하겠습니다 하는 식으로 살려고 했고 살았던 시간이 참 많았습니다. 이런 생각들을 주님은 보이지 않는 은혜의 손길로 하나씩 하나씩 고쳐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죽으심과 함께 죄인이었던 내가 죽은 것이고 예수님의 부활과 함께 내가 의에 대하여 살게 되었고 새 생명을 얻고 부활의 소망 중에 살아가야 함을 가르쳐주셨고 예수님의 승천하심으로 성령하나님이 오셔서 내 안에 함께 계시게 되었고 예수님의 재림을 소망함으로 의의 면류관을 받으리라는 약속을 주심으로 제 삶에 주어진 모든 것을 하나님의 은혜와 하나님의 주권에 맡겨야 함을 더 깊이 깨닫게 하셨습니다.
오늘 세례식을 맞아 세례를 받는 은혜를 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세례예비과정을 잘 참석하게 하시고 잘 마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세례예비과정을 통해 세례의 뜻과 의미를 배우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세례를 받고 주어진 책임도 잘 감당하게 하시고 우리 안에서 선을 시작하신 이가 또한 이루어주실 줄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1년 동안 하나님께서 우리 가정을 지켜주시고 보호해주시고 모든 필요를 채워주심에 감사드리며 특별히 또 여름휴가 때 교회 가족들과 이수도에 캠프를 즐겁게 다녀온 것도 감사드리며 추석 때는 우리 가족 모두 중국에 안전하게 다녀오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올해도 여전히 부족한 저를 사랑으로 오래 참아주시고 섬겨주시고 가르쳐주시고 돌봐주시고 간절히 기도해주시는 목사님, 사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영광을 우리 주님께서 홀로 영광 받으시기를 소망하며 간증 들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3.11.17
-
오직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자매님께도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고 성령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늘 웃어주고 교회의 잔일을 앞장서서 해 주시니 감사해요 사랑해요 자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