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QT 게시판
말씀: 히2:14-18
제목: 가장 큰 도움
예수님은 인간이 되셨다. 인간이 되실 때만, 즉 혈과 육에 속할 경우에만 그리스도는 죽으실 수 있었기 때문이다. 예수님은 우리 죄를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살아나셨다.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은 사망이 패배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수님은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마귀를 없이 하시고, 죽기를 두려워하므로 일생에 매여 종노릇하는 우리를 해방시켜 주셨다. 가장 큰 도움은 죽음의 왕인 사단을 멸망시키시고 죽음의 공포를 제거하신 것이다.
모든 인간은 죽어야 하지만 죽음이 끝이 아니라 오히려 새로운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이다.
그리고 예수님은 우리의 대제사장이 되어 주셨다. 예수님은 대제사장이 되어 우리의 죄를 제거할 희생제물을 드릴 수 있었고 예수님이 드리신 희생제물은 그의 생명이었다.
예수님은 우리의 죄성을 제외한 모든 면에서 우리와 같이 되셨고 우리와 같이 시험을 받으셨기 때문에 우리가 당하는 시험을 동정하실 수 있다. 우리의 싸움을 이해하신다. 우리가 고난을 이기고 유혹을 극복하도록 도와주실 것을 신뢰할 수 있다.
오늘도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가야겠다.
-
아멘! 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
12월 한 해 마감을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심을 묵상하며 매일을 살도록 다짐해 봅니다 샬롬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